본문 바로가기
Interest/iOS

애플 (RED)와 함께 에이즈 AIDS 없는 세상을 마련

by 구운밤이다 2016. 12. 2.
728x90
반응형

애플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글로벌 펀드에 기여한다. 지난 10년간 애플은 (RED)와 함께 에이즈 확산에 힘써 왔는데, 2016년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하여 애플은 에이즈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올해는 애플이 에이즈 퇴치를 위한 (RED)의 활동을 지원한 지 10년이 되는 해이다.

애플 (Red)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새로운 컨텐츠 및 제품 


(RED)는 아프리카 지역에서 AIDS에 의한 사망을 막는 접근 격차를 다루는 업무를 맏는데, 이 기금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에이즈를 막는데 필요한 상담, 테스트 및 예방을 위해 사용되고 임산부의 HIV 바이러스가 태아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의약품을 위해 사용된다.

애플 고객들은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연말 쇼핑을 통해, 또는 킬러스(The Killers)의 (RED) 독점 홀리데이 앨범 'Don't Waste Your Wishes'을 감상하며 에이즈 퇴치 운동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 주엔 앱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인기 게임이 (RED) 한정판 콘텐츠로 제공되며, 이를 통한 수익금은 모두 글로벌 펀드로 기부된다. iTunes를 이용해 바로 (RED)에 기부도 가능하다. 

참여 게임은 앵그리버드2, Angry Birds POP, Best Fiends, Best Fiends Forever, 붐비치, 캔디크러쉬젤리,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CSR Racing 2, Episode, 팜 히어로사가, FarmVile :Tropic Escape, FIFA 모바일 축구, 헤이데이, MARVEL 올스타 배틀, PewDiePie's Tuber Simulator, Plants vs. Zombies Heroes, Simcity Buildit, 용들의 전쟁 (War Dragons), YAHTZEE With Buddies 등으로 이 게임들은 20개의 캠페인에 참여한다.

게임 뿐 아니라 (PRODUCT)RED에 라인업에 주변기기인 아이폰 7 배터리 케이스, 아이폰 SE 케이스, Beats Solo 3 무선 온-이어 헤드폰, Pill+ 휴대용 스피커등 4개의 새로운 (RED)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애플 스토어에서도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로고를 빨간 색으로 변경하고, (RED) 창문 데칼을 부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애플의 CEO 팀 쿡은 "생명을 구하는 것은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고 말하며, "RED가 보여준 비전과 헌신 덕분에 우리는 에이즈 없는 세대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다음 세대에게 지금보다 더 좋은 세상을 물려주고자 하며, 이는 오랫동안 이어져온 (RED)와의 파트너십이 언제나처럼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이유다"라고 전했다.

지난 10년간 (RED)가 지원한 글로벌 펀드의 기금이 7,000만명의 삶에 긍정적 영향을 주었다. Apple이 (RED)와 처음 파트너십을 맺었을 당시엔 매일 1,200명의 아이들이 에이즈에 감염된 채 태어났다. 하지만 현재 UNAIDS는 2020년에는 이 수가 거의 0명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고 2030년 에이즈 퇴치가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있다. 이처럼 애플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참고: Apple, (RED)와 함께 AIDS 퇴치에 동참할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법을 마련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