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Mac

토스 P2P 투자 - 수익률 좋은 간편 대부업체 - 수익 내역 공개

by 구운밤이다 2019. 2. 28.
728x90
반응형


돈 송금하실 때 토스 많이 이용하죠!

오늘은 토스의 돈 불리기! 투자기능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토스의 투자기능은 크게 펀드, p2p, 부동산 이렇게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다룰 내용은 p2p! 대표적인 토스의 투자 시스템인데요. 나머지 펀드, 부동산 투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03/08 - [IT/iOS] - 토스 부동산 투자 - 안전한 소액투자 - 수익 공개 재테크

2019/03/02 - [IT/iOS] - 토스 펀드 - 간편 초짜 투자 천원부터 가능!! 돈 불려보자


그 중에서 알아볼 p2p 투자!

p2p 투자는 대부업체 투자와 비슷합니다. 위처럼 8 퍼센트에서 운영하고 있구요.

누적 투자금은 1920억이 넘고 연체가 15 퍼센트 정도 있네요.



먼저 투자 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옵션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수익 투자형에 넣었습니다. 참고로 그때그때 퍼센트는 변동이 되는데, 묶음 상품이기 때문에 그런 듯 합니다.

묶음 상품이 뭐냐!

투자의 기본 중 기본은 분산 투자죠.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한 장치인데 여기선 소액으로 나누어 분산 투자의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최소 10만원부터 투자하실 수 있고, 5천원으로 나누어져 투자가 이루어집니다.

제 경우, 35만원을 투자 하였고, 70명에게 분산투자가 이루어졌죠?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사람들이 이자와 원금을 갚아나가며 가상계좌에 예치금이 들어옵니다.

그러면 연결한 계좌로 출금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모든 투자보기를 보면 이 화면처럼 어떻게 투자가 분배 되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화면을 보시면, 누적 상환 원금과 누적 수익을 비교해 보았을 때 얼추 비슷한 수익률이 발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연체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괜찮은 수익을 낼 수 있겠죠?

나름 괜찮은 투자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투자에 도전해 자산을 불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