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iOS

토스 펀드 - 간편 초짜 투자 천원부터 가능!! 돈 불려보자

by 구운밤이다 2019. 3. 2.
728x90
반응형

토스 송금 앱 많이 쓰시죠. 여기엔 돈을 불리는 기능도 있는데요.

토스에는 세 가지 투자할 수 있는 경로가 있습니다.

펀드, p2p, 부동산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첫 번째에 있는 펀드 소액투자 기능! p2p 와 부동산 투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02/28 - [IT/Mac] - 토스 P2P 투자 수익률 좋은 간편 대부업체 - 수익 내역 공개

2019/03/08 - [IT/iOS] - 토스 부동산 투자 - 안전한 소액투자 - 수익 공개 재테크

펀드 투자도 마찬가지로, 소액 투자로 진행 되는데요. 천 원부터 투자할 수 있습니다.


신한 금융과 제휴되어 있구요. 나의 투자현황 > 내역을 들어가서 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 사진을 보시는 바와 같이, 매 달 정기 투자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나의 투자현황에서 얼마나 투자를 했고, 매수, 매도한 내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자 탭으로 이동해봅시다. 거기서 보면 수익률이 순서로 좋은 추천 종목들이 나옵니다. 물론 무조건 믿고 사면 안되겠지만 

중국 기업들도 많고, 주식형 펀드, 실리콘 밸리의 미국 펀드들, 등등의 테마 주들도 나옵니다.

또한, 필터를 눌러 공격형, 중립형, 안정형 펀드를 고를 수 있게도 해줍니다.

저는 아직 펀드로 수익을 많이 내진 못했지만 여러분도 토스에서 간편하게 투자를 시작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는 매도해 본 경험으로는 없었습니다. 수익 많이 올리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