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Game

시티즈 스카이라인 할인받아 구매!! - 8000원

by 구운밤이다 2019. 3. 12.
728x90
반응형

요즘 유튜브에 여러 채널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게임! 자신이 시장이 되어 도시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이죠. 너무 하고 싶은데 가격이 32000원이고 디럭스까지 구매하면 11000원을 더 내야되고,, 그래서 고민하고만 있었는데, 그런데 할인 정보가 나왔습니다!!!

이 편은 한국어 지원해주는 편이고 32000원인 cities skyline 시티즈 스카이 라인을 24000원을 깍아주니 정말 사고싶었던 사람에게는 솔깃한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래는 인터파크 할인행사 링크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시티즈 스카이라인 할인 링크 :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5230490911

현재 인터파크에서 쎈딜과 제휴를 맺고 시티즈 스카이라인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8000원에 결제를 할 수 있게 행사 중이구요. 결제를 하면 제품 시디키를 보내주는 방식으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D-9 일이라고 나와있으니 3/21 에 종료되는 할인행사인 것 같습니다.

한 10분 정도 기다려보면 쎈딜에서 등록한 메일로 메일이 한통 올겁니다. 메일에 담긴 제품 코드가 오면 그 제품코드를 이제부터 복사해 붙여 넣으면 되겠죠? 스팀을 실행해봅시다.


먼저 스팀을 설치해 줍니다. 설치한 뒤에 스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클라이언트가 실행됩니다. 계정이 없으시다면 이메일 계정을 만든 뒤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실행된 클라이언트의 모습입니다. 실행하면 사실 아무 게임도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나오지 않지만 저는 상점에 들어가 시티즈 스카이라인을 검색한 화면을 보여드렸습니다.

왼쪽 하단에 게임 추가 버튼으로 제품 키를 복사해 넣을 수 있는데요.

저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세 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저희는 제품 키를 등록할 거기 때문에 그 중에 Steam에 제품 등록을 눌러주면 됩니다.

제품 등록 창입니다. 처음 키고나면 이렇게 창이 하나가 나오구요. 다음을 눌러 제품키를 복사해 넣어주시고 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이렇게 영수증을 인쇄할 건지 정하고 마침을 누르면 스팀에서 시티즈 스카이라인을 설치하려고 할 겁니다.

용량은 9기가 조금 안 되는 정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다운받으시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전하게 3/20일 까지 접속하셔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할인 행사 끝나기 전에 얼른 다운받으셔서 여러분도 여러 도시의 시장으로 군림하며 즐겁게 게임을 즐기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